• 2013. 1. 30.

    by. fourfinger


     

     청계천 서울 등 축제 지난 2012년  11.2(금) ~ 11.18(일) 17:00 ~ 23:00에 열렸던 사진입니다 지금 글을 적으니 하나 둘씩 생각나네요

     만화영화이의 영웅중 하나 스파이더맨도 보았네요

     아이들의 대통령 뽀통령과 일당들? 이네요 캐릭터 전부의 이름은 모르지만 역시나 이 근처엔 아이들이 바글바글했었었네요 ㅋ

     많은 사람들이 등축제에 참가하여 추억을 남기고 있는 모습들이네요 참 보기 좋았어요 ㅎㅎ

     우리나라의 전통한지를 이용하여 옛 생활상을 표현하니 좀 더 멋스러웠어요

     청계천 다리중 한 다리 위에 이 파란 등불의 정체가 무엇일까 하며 다가가 보았습니다.

     당뇨병 환자의 등불이 되어주세요란 문구가 적혀있더군요

    숭례문인가? 무튼 생각보다 크기도 컷고 저 밑으로 지나다니기도 했답니다 ㅋㅋ 2012년의 등불축제는 끝났지만 다가올 2013년의 등불 축제를

    기대하며 포스팅해봤습니다 ㅎㅎ 모두들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길~ 아 그리고 추우니까 옷은따시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