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 12. 13.

    by. fourfinger

    안녕하세요 😄 fourfinger 입니다. 스파이시 킬바사 소시지에 대해 간단한 리뷰를 남겨보려 합니다. 폴란드식 스타일의 소시지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나눠먹기 편하게 2개씩 나뉘어져 포장되어 있습니다.

    Gourmeat??

    Gourmet은 미식가라는 뜻으로 해석됩니다. 보통 고메라고 불리우며 마트에 가시면 CJ제일제당의 식료품들에 첫 네이밍으로 많이 보셨을 겁니다. 여기서 발음이 비슷한 Gourmeat 즉, 미식가의 고기라고 한성기업의 스파이시 킬바사는 홍보하고 있습니다. (헌데 왠지 CJ의 마케팅 덕을 보기위해 비슷하게 네이밍 한 느낌도 있네요.)

    고미트 제품은 폴란드식 소시지 말고도 다른 나라의 스타일로의 소시지로도 판매되고 있으니 선택적으로 구매하시면 될 듯 합니다.

    폴란드식 소시지??

    스파이시 킬바사 소시지는 폴란드식의 훈제 소시지로 일반적으로 말발굽형태의 외형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폴란드식 훈제 소시지인 킬바사는 많은 육즙을 함유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소시지 종류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오늘 리뷰하는 스파이시 킬바사 제품은 말발굽형태가 아닌 일자 형태로 2개씩 소포장 되어 있네요.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그리고 사진을 같이 보게되면 우측상단과 왼쪽하단에 각 별개로 뜯을 수 있는 표시선이 있어 이것 또한 일회성이 아닌 나누어 먹기에 좋은 포장형태를 갖고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제품의 단면을 보기위해 컷팅해 보았습니다. 단면을 보면 약간의 지방과 선홍색 빛의 고기결 그리고 채소와 겨자씨앗이 들어 있는 것이 보였고 제품 뒷면의 원재료를 같이 확인해보며 살펴보았습니다. 스파이시 킬바사 소시지를 선택한 이유로는 돼지고기 함량이 매우 높은점도 하나였고 또한 약간의 매콤함을 함유하고 있을 것 같아 선택하였습니다.

    제품 뒷면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가능한 제품이라고 안내되어 있었지만, 에어프라이어가 집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저는 평상시처럼 전자레인지를 통해 조리해 보았습니다. 약 3분가량 조리하였고 마치 구운듯한 외관을 보였습니다. 사진 한컷 후 바로 먹어보았고 육즙이 정말 타 소시지에 비해 많은 것이 느껴졌고 약간의 매콤함과 톡톡씹히는 겨자씨앗의 맛이 정말 생각한 그대로의 맛이 느껴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파이시 킬바사 제품가격은 마트에서 대략 5천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하였고, 맥주안주로도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는게 더 저렴할 수 있겠지만 대량구매가 아니시라면 마트나 편의점 방문을 통해 구매하시는게 낫습니다.

    Finger for you_fourfinger